Login

H-Mart, 밴쿠버장학재단에 2022년도 한인 장학기금 전달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6-30 14:06


H-Mart가 지난 21일 코퀴틀람 H-Mart에서 열린 2022년도 한인 장학기금 전달식에서 차세대 한인 리더를 위한 장학기금 5000달러를 밴쿠버 한인장학재단에 후원했다.

H-Mart의 최홍석 과장은 “물류파동과 인플레이션으로 회사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한인사회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하여 밴쿠버 한인장학재단을 후원하고 있다는 부분에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H-Mart는 한인 사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H-Mart 내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사내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미래 교민 사회와 캐나다 사회를 이끌 차세대 리더 육성을 위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H-Mart는 2014년부터 밴쿠버한인장학재단에 정기적으로 장학기금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약 6만불의 장학금을 후원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