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제1회 파이토젠배 한인 축구대회 막 올라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9-07 11:35

로얄 캐네디언 후원··· 총 8개 팀 참가



BC 한인축구협회(BCKSA) 주관하고 밴쿠버 소재 프리미엄 건강식품 기업 로얄 캐네디언 후원하는 1 파이토젠배 한인 축구대회(BCKSA 추계대회) 3 오후 써리 소재 비니 파크에서 개막했다.

 

8 팀이 참가하는 파이토젠배 한인 축구대회는 밴쿠버 한인 커뮤니티 최대 스포츠 행사 하나로, 팀이 예선 6경기씩을 치른 10 15일에 본선을 거쳐 10 29 우승팀을 가리는 일정이다.

 

그리고 이번 대회는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로얄 캐네디언이 메인 스폰서사로 참여한다. 로얄 캐네디언은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리그 하나인 퍼스픽 코스트 사커리그(PCSL) 한국인 축구단 ‘FC 코이노니아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한편, 3 열린 리베로와 FCUI 개막전에 앞서서는 로얄 캐네디언 방효복 대표의 시축 행사가 있었다.

 

밴조선편집부

사진= 개막전에 앞서 로얄 캐네디언 방효복 대표가 시축을 하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