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 캐나다 이민∙유학 토탈 솔루션 선보인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9-23 12:31

성공한 사람들∙JM Education,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위해 맞손



캐나다 밴쿠버 이주공사 ‘성공한 사람들(대표이사 Jimmy)’과 관리형 아카데미 ‘JM Education(공동대표 위범석·박재현)’이 오는 10월 22일과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여를 위해 힘을 모은다. 

성공한 사람들은 캐나다 현지 이민 14년의 숙련된 경험과 시각으로 경력∙연령∙전공∙자산대별 고객의 상황에 최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취업처 안내부터 취업 준비와 비자, 영주권까지 전략적이고 안정적인 캐나다 정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M Education은 밴쿠버 현지 입시·내신 아카데미 및 대입 컨설팅 센터를 운영하는 회사로, 조기유학을 겪은 캐나다 명문대 출신 운영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 내신 관리를 위한 보습과 멘토링을 통한 학업 계획, 북미 입시 솔루션 등 중고등학교 유학부터 지망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전문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박람회 방문객들에게 캐나다 이민 및 유학을 모두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로 보다 효율적인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공한 사람들 관계자는 “캐나다 이민과 유학은 상호 연결성이 존재한다. 서로 연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결과물을 전달하고 싶다”며 “이민과 관련해서는 특히 BC주 부족 직군인 보건(치기공사, 치위생사), 유아 교사, 트럭운전사 등에 해당하면 더욱 집중적인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JM Education 관계자는 “현지에서 유학 중에 상담을 받으러 온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을 보면, 잘못된 정보를 알고 계신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협력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다양한 사례와 노하우를 종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람회 사전 상담 및 사전 방문 신청은 각 업체의 웹사이트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JM Education>
웹사이트: www.jmeducation.ca
카카오톡: JM Education (하이퍼 링크 주소: http://pf.kakao.com/_bEjUxb/chat
캐나다 현지 문의 전화: +1 604-789-6532

<성공한사람들>
웹사이트: www.spconsulting.ca
카카오톡: 성공한사람들 (하이퍼 링크 주소: http://pf.kakao.com/_lVhFu
캐나다 현지 문의 전화: +1 604-569-1269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