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연아 마틴 상원의원, 한인실업인총연합회 대표단과 만나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10-04 11:09



지난 3 상원 원내수석부대표이자 캐나다 한국 의원 친선 협회의 공동의장인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은 7 캐나다 한국 경제 포럼을 위해 오타와를 방문한 캐나다한인실업인총연합회(United Korean Commerce and Industry Association, UKCIA) 대표단과 만났다.

 

캐나다 전사자들과 한국전 참전 용사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캐나다 전몰자 기념비에서 특별한 헌화식으로 행사가 시작됐으며 헌화식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한국전 참전 용사회 수도 지부인 7 지회의 회장인 블랙 회장이 진행을 맡았다. 대표단은 참전 용사들과 함께 헌화식을 진행했다.

 

헌화식 대표단은 국회의사당 서관(West Block)에서 새롭게 보수당 당수로 선출된 피에르 폴리에브 대표를 만난 ,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의 초대로 캐나다 상원 건물로 이동해 상원 의회에서 공식 환영식을 가졌다.

 

추후 대표단은 크리스 덴트레몬트 국회 부의장과 회의를 가지며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 정책 등을 논의했다.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은 “캐나다한인실업인총연합회를 국회로 다시 초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분들은 캐나다 전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며 캐나다 경제의 핵심을 구성하는 중요한 구성원들”이라고 말했다.

 

밴조선편집부

사진제공=연아 마틴 상원의원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