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제주 천연 암반수로 빚은 ‘한라산 소주’ BC주 출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10-12 17:11

17도와 21도 두 종류··· 리커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고급와인 전문 수입사인 SOVINO WINE & SOOL INC.(대표 Christina Lee)는 제주도 프리미엄 소주인 ‘한라산 소주’ 17도와 21도 두 종류를 10월 3일부로 BC주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도 화산 암반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소주인 ‘한라산 소주’는 제주도에서 나는 제주쌀로 빚은 증류주 원액을 블랜딩한 프리미엄 소주로, 기존 녹색병과 파란병에 담긴 희석식 소주와는 다르게 맑고 깨끗함을 흰색병에 그대로 담았다. 

일반적으로 소주는 구성 요소의 80% 이상인 물과 감미료를 어떻게 타느냐가 맛을 좌우한다. 따라서 어떠한 물을 사용하는지가 소주에서 가장 중요한데, 일반 희석식 소주는 대부분 강물을 정제하여 정제수로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

반면에 제주도 한라산 소주는 제주의 천연 자산인 천연 암반수로 만드므로 최고로 순수하고 깨끗한 소주를 마시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즉 제주도 삼다수가 대한민국 최고의 물로 인정받는 것이 바로 이 때문이다. 

제주도 한라산의 자산인 맑고 깨끗한 화산 암반수로 만든 한라산 소주의 깨끗한 물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은 교민들뿐 아니라, 캐나다 현지인들에게 까지 한류 열풍과 함께 캐나다 시장에서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대표는 코로나 사태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고객들에게 깨끗함과 신선함을 제공하고, 리커스토어와 업소 매출에도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든 리커스토어에서 제품번호 402511(한라산 21도), 760397(한라산 17도)로 직접 주문 및 픽업이 가능하며, 일반 소비자는 모든 개인 리커스토어에서 병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지난 8월 BC 리커스토어 창고 파업 영향으로 배송이 지연되어 한인 타운에 위치한 Northgate BC 리커스토어에서는 10월 28일경부터 병단위 구매가 가능하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