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10월의 K시네마··· 「범죄도시 2」 온라인 상영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10-21 12:57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유쾌한 천만 액션 영화”



해외문화홍보원과 주캐나다 한국문화원은 오는 10월 26일(수)부터 11월 1일(화)까지 영화 <범죄도시 2>(이상용, 2022)를 온라인 상영한다.

이상용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 <범죄도시 2>는 2017년에 개봉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금천경찰서 강력계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극악무도한 연쇄살인범 강해상(손석구) 일당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액션 영화다.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강했던 전작에 비해, <범죄도시 2>는 코믹한 요소를 곳곳에 배치하여 잔혹성은 상당 부분 덜어내고 권선징악의 통쾌함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블의 히어로물 ‘이터널스’에 출연한 배우 마동석의 열연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흉기를 든 범죄조직을 맨주먹으로 시원하게 제압하는 개성 강한 ‘마동석표’ 액션 연기는 영화의 몰입감을 높여 관객과 영화계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영화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북미,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132개국에 선 판매 된 바 있으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천만 영화로 등극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미국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지수 96%, 팝콘지수 100%를 유지하고 있으며, 55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포커스 아시아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27회 춘사국제영화제에서 신인감독상(이상용), 남우조연상(박지환), 관객이 뽑은 최고 인기 영화상을 수상하여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인정 받았다.

<범죄도시 2>의 관람 정보는 주캐나다 한국문화원 홈페이지(http://canada.korean-
cultur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  2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