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가을 대표 과일’ 신고배, 현지 입맛 잡는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11-16 11:05

맛·영양 모두 잡은 천안 신고배 캐나다 상륙
H마트서 18~24일 특별 판촉전 진행



북미 최대 한인 대형마켓인 H마트에서 한국산 명품배천안 신고배 특별 판촉전을 진행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을 과일인 배는 수분 함량이 매우 높아 갈증 해소에도 좋고, 식이섬유, 루테올린, 아스파라긴산, 바타민C, 칼륨이 풍부해 변비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은 물론 기침, 감기 등의 기관지 질환과 숙취해소, 혈압조절, 노화방지에도 탁월하다.

 

특히 천안과 같이 해풍이 불고 일조량이 풍부한 서해안과 근접한 지대에서 재배되는 신고배는 과육이 연하고 당도가 높아, 많은 품종 중에서도 과즙이 있고 식감이 아삭해 명품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가을 배는 보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배숙, 깍두기, 수정과 다양한 음식 재료로도 활용되고, 탁월한 맛과 영양으로 캐나다와 미국은 물론, 세계 여러 국가에 한국산 배의 수출이 늘어나는 추세다.





천안 신고배의 유통을 맡은 북미 최대 아시안 그로서리 기업 서울 트레이딩 강한울 과장은 이번 특별 판촉 행사를 통해 한인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한국산 배의 아삭함을 전파하려 한다 이번 기회로 캐나다에서 한국산 배의 우수성을 더욱 알릴 있기를 바라고, 시식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한국산 천안 신고배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있는 이번 특별 판촉전은 오는 18()부터 24()까지 H마트 BC 7 매장(UBC 제외) 앨버타 2 매장(UA 제외)에서 열린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