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구수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 국순당 밤 막걸리 출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1-04 16:34




주류 전문 수입 및 공급사 (주)코비스(대표 황선양)는 국순당 막걸리 여섯 번째 시리즈로 ‘국순당 밤 막걸리’를 1월 1일부로 서부 캐나다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국순당 밤 막걸리는 대한민국 쌀로 빚은 막걸리에 한국 토종 밤 향이 첨가된 것으로, 기존에 국순당 쌀막걸리·복숭아·바나나,청포도,1000억 막걸리의 뒤를 잇는 국순당 쌀막걸리 시리즈의 여섯번째 제품이다. 

국순당 밤 막걸리는 청정지역 강원도 횡성의 해발 500M에 위치한 국순당 횡성 양조장에서 빚는다. 이곳은 한국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으로 선정된 명소이며, 생산중인 전 품목이 한국 정부로부터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다. ‘국순당 밤 막걸리'를 빚는데 사용되는 ‘국순당 쌀막걸리’는 국순당이 전통 제법을 복원한 ‘생쌀 발효법’을 적용했다.

코비스 관계자는 “국순당 밤 막걸리’는 국순당 전통제법을 복원한 생쌀발효법으로 빚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다 대한민국 쌀 100%로 빚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며 “여기에 밤의 구수하고 달달한 맛이 만나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목 넘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순당 밤 막걸리 (Rice Makgeolli - Chestnut), 제품번호 436744(750ml 병 x 20=1박스)는 BC 주정부 리커스토어에서 직접 주문 및 픽업이 가능하며, 모든 개인 리커 스토어에서는 병단위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BC주정부 리커 스토어 실루엣 1층 Northgate와 리치몬드 Brighouse 리커 스토어 선반에서는 병단위 구매도 가능하며, 참고로 AB주, SK주, MB주, QC주, NS, PEI, NL주는 각 주정부 리커스토어와 개인 리커스토어를 통하여 883275로 주문, 구매가 가능하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