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급변하는 경제, 어떻게 대처하나?”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2-03 09:58

한인 실업인협회, 14일 경제 세미나 개최
거시적 경제정책 및 전망, 실물경제 강의



생활과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제 세미나가 열린다.

 

BC 한인 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는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30분에 걸쳐 한인 실업인협회 세미나실에서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은 SFU의 김동우 경제학 교수가 거시적 경제정책 및 전망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경제 분석 전문가이기도 한 한인 신협의 애드리안 전 상무가 실물 경제에 대해 강의를 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세미나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되어 있는 만큼, 경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인 실업인협회의 박만호 회장은 지난해 급등하는 물가와 중앙은행의 급격한 금리 인상으로 경제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향후 캐나다 정부의 경제 정책 전망을 예측하고, 금융시장과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기회를 마련했다관심 있는 교민과 회원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경제에 관심 있는 교민과 회원이라면 참석할 수 있지만, 참석자 인원은 제한된다. 신청은 오는 27()까지 이메일 info@kbabc.ca로 하면 되고, 선착순 마감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한인 실업인협회의 경제 세미나는 재외동포재단과 주밴쿠버대한민국총영사관의 후원을 받는다.

 

<한인 실업인협회의 경제 세미나>

 

일시: 214() 오후 3~430

장소: 한인실업인협회 세미나실 (6373 Arbroath St, Burnaby)

대상: 경제에 관심있는 교민과 회원 (인원 제한)

신청: 27()까지 info@kbabc.ca로 이메일 (선착순 마감)

 

밴조선편집부

사진= 지난 2021년 실업인협회 비즈니스 창업 설명회 당시 모습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