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캐 수교 60주년’ 기념 동영상 공모전 개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2-10 09:43

밴쿠버총영사관 주최··· 3월 15일 마감
아이패드, 에어팟 등 상품 증정



주밴쿠버총영사관(총영사 견종호)이 한-캐 수교 60주년 기념 동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BC와 앨버타, 서스캐처원, 유콘, 노스웨스트 준주 등 서부 캐나다에 거주한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영상을 통해 한국과 캐나다의 우정이 본인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동영상의 길이는 최대 10분으로 제한되며, 제작한 영상을 315()까지 kclutureinvan@mofa.go.kr로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 이메일의 제목은 ’60 Years Video Contest’로 하고, 내용에는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으면 된다. 1인당 한 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그리고 심사를 통해 1위에게는 10.9인치 아이패드 256GB, 2위는 에어팟 프로 2세대, 3위는 시게이트 1TB 외장하드 등의 상품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캐나다 내 한국 홍보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