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총영사관 임시 민원실 '16층→13층으로'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3-31 14:15

4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 필수



주밴쿠버총영사관 임시 민원실이 기존 16층 영사관 내부 회의실에서 13층으로 이전된다. 

영사관 측은 31일 언론 공지를 통해 “현재 16층에 위치한 총영사관 민원실이 보수 공사로 인해 같은 건물 13층 1350호로 임시 이전되어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총영사관 임시 민원실은  3월 13일(월)~ 6월 30일(금) 기간 동안 16층 영사관 내부 회의실에서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해 13층으로 이전을 결정했다. 

총영사관 민원실을 13층으로 임시 운영하는 기간은 잠정적으로 오는 4월 3일부터 6월 30일(금)까지이며, 변동 사항 있을 시 추후 재공지 될 예정이다. 

또한 이전과 같이 민원실 임시 이전 기간 동안에는 워크인(Walk in)이 중단되고, 사전 온라인 예약제가 다시 시행된다. 따라서 기존 매주 목요일 및 금요일 시행되어 오던 워크인은 민원실 이전 공사 기간 동안에는 이용이 불가하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4월 3일(월)~4월 15일(토) 기간 동안 가능하며, 신청 날짜 및 시간 기준으로 최대 30일 이후까지만 예약이 가능할 전망이다.

예약은 총영사관 예약 홈페이지(ko.minwonreservatio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밴쿠버총영사관 홈페이지 하단 ‘사전예약’ 메뉴를 이용해도 된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