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피지컬100’ 출연자와 함께한 부트캠프 ‘성료’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4-04 10:19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지난 31일 밴쿠버 차이나타운 소재 팀 하이브리드 트레이닝에서, 얼마 전 화제리에 종영한 넷플릭스 프로그램 피지컬100’ 출연자와 함께하는 피트니스 부트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으로 참가한 20여 명의 교민이 참석한 가운데, 피지컬100 출연자인 성치현, 김경백 씨가 직접 고안한 서킷 트레이닝에 따라 몸을 단련하고, 건강한 신체 가꾸기에 대해 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최한 로얄 캐네디언의 방효복 대표는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는 로얄 캐네디언은 앞으로도 교민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