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한인회, 6일 어버이날 행사 개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5-01 13:25

밴쿠버 한인회관에서··· 다채로운 행사 준비

▲지난해 밴쿠버 한인회관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KCYA 소속 학생들 (밴쿠버 조선일보 DB)


밴쿠버 한인회(회장 심진택)가 어버이날 맞이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6일 오후 12, 밴쿠버 한인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인 교민사회의 어르신들에 감사함을 표하는 다채로운 공연이 열리며, 점심 식사도 제공될 계획이다.

 

특히 BC 한인회 산하 청소년 문화 사절단(KCYA) 소속 학생들이 음악, 댄스, 태권도 공연을 선보이고, 브레이킹 댄스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모두를 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CYA 소속 학생들은 지난해 어버이날 행사에서도 여러 공연을 펼쳐, 많은 박수를 받은 바 있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