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캐나다 한인 농구팀 모여라” 캘거리한인농구대회 개최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8-18 10:35

10월 말 열려··· 캐나다 전역 8팀 선착순 모집


캘거리한인농구협회(회장 김윤성)가 오는 10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창설 기념 한인 농구 대회를 개최한다. 

캘거리한인농구협회는 2023년도에 앨버타 정부에 정식 등록을 마친 비영리단체로, 농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캘거리 한인들이 모여 결성되었다. 

이번 대회는 캐나다 지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한인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부모 중 한인이 포함되어 있는 외국인도 참가할 수 있다. 단, 외국인은 쿼터 당 1명만 출전 가능하다. 

참가비는 500달러로, 일반부 8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우승한 팀에게는 상금 300달러와 더불어 트로피, 팀 유니폼 제작, 팀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촬영권이 주어진다. 

협회 측은 “대회 참가 신청은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며 “참가 선수 외 일반 관람은 무료이고 관람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캘거리한인농구대회 일정
일시 : 10월 28일(토) 오전 9시~오후 6시
           10월 29일(일) 오전 9시~오후 6시
장소 : 877 Northmount Dr NW, Calgary, AB T2L 0A7
문의 : 인스타그램 @ckba_basketball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