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인 건축 꿈나무 위한 특강 열린다

손상호 기자 s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4-05-29 10:01

‘건축가란 무엇인가’ 특강 내달 22일 개최
15년 경력의 제이정 건축가 강연자로 나서



건축가를 꿈꾸는 밴쿠버 청소년들을 위한 특강이 오는 6 22() 오전 11,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Jay Jung Architect Inc. 본사에서 열린다.

 

청소년 한국문화 사절단(KCYAS)이 주최하는 이번 특강에는 Jay Jung Architect Inc의 창립자이자 건축가인 제이정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건축가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정 대표는 뉴욕의 프랫 인스티튜트에서 학사, 컬럼비아 대학에서 석사를 취득한 후, BC와 뉴욕주에서 건축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15년 이상 경력의 LEED 공인 전문가다.

 

정 대표가 지난 2016년에 설립한 Jay Jung Architect Inc는 주거, 상업, 공공 및 교육 시설의 신축 및 개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오고 있으며, 특히 건축 정보 모델링(BIM)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공사 지연·오류 방지와 건축시간 단축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제이정 대표


제이정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건축가가 되기 위한 과정과 필요한 기술부터, 건물이 계획되고 지어지는 과정에서 건축가의 역할과 책임 등에 대해 알려줄 계획이다.

 

이번 특강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은 KCYAS 홈페이지나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할 수 있으며, bckcya@gmail.com 주소로 ‘Jay Jung 세미나 신청이라는 제목과 함께 이메일을 보내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밴쿠버한인회 산하의 KCYAS는 광역 밴쿠버에 거주하는 한인 청소년들을 위한 미래가치 투자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미래 삶과 가치를 찾아가는 여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의 멘토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건축가는 무엇인가 특강>

일시: 6 22() 오전 11

장소: Jay Jung Architect Inc. 본사 (303 - 210 Carrall St, Vancouver)

신청: KCYAS 홈페이지(dshaelim.wixsite.com/bckcya), 이메일(bckcya@gmail.com)

 

손상호 기자 s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