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의 북미 투어··· 9/27 밴쿠버 공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의 대명사 이문세가 7년 만에 북미 팬들과 다시 만난다. 그의 대표 공연 브랜드 ‘Theatre Lee Moon Sae’는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음악과 연출, 감성과 교감을 아우르는 극장형 공연의 정수로 평가받으며 한국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북미 투어는 한국에서 22개 도시, 총 59회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약 10만 명의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세대를 초월하는 음악과 따뜻한 메시지, 그리고 관객과의 진심 어린 소통은 시애틀과 밴쿠버의 가을 밤을 특별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문세의 목소리는 세월을 초월해 여전히 따뜻하고 깊은 울림을 자아낸다. 오는 9월 21(일)일 시애틀의 무어 극장(Moore Theatre)과 9월 27일(토) 밴쿠버의 더 센터(The Centre)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팬들은 추억을 되새기고 새로운 감동을 만날 수 있다.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Ticketmaster(www.ticketmaster.ca)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H Mart 코퀴틀람, 다운타운, 랭리, 포트 코퀴틀람, 코퀴틀람 센터 지점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는 KMADANG(미국) 전화 425-931-4144 또는 이메일(kmadang61@gmail.com)로 하면 된다.
7년 만에 다시 찾아온 이문세의 감성 발라드 콘서트에서 특별한 가을 밤을 경험해보자.
<공연 일정 및 장소>
시애틀: 2025년 9월 21일(일) 오후 7시, Moore Theatre
밴쿠버: 2025년 9월 27일(토) 오후 7시, The Centre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이문세 콘서트(밴쿠버)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무료 관람권을 받고 싶은 독자분은 8월 20일(수)까지 event@vanchosu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3분(1인 2장)에게 티켓을 드립니다.
※응모 마감 : 8월 20일(수)
※당첨 발표 : 8월 21일(목) 당첨자 개별 연락
※수령 일시 : 추후 안내 예정
※수령 장소 : 밴조선 사무실(331A-4501 North Road Burnaby)
※문의: (604)877-1178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