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을 계획하고있습니다.
Mrs. T (175.198.162.XXX) / 이메일: tella1201@naver.com / 번호: 22458 / 등록: 2014-07-26 07:12 / 수정: 2014-07-26 07:12 / 조회수: 4113
※ 전문가 답변 요청 안내 : Mrs. T 님이 이민 전문가 케이트 리 님께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신랑은 미국인이구요, 현재 구직중이며 제 가족 모두 캐나다로 이민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생각하는건 신랑이 먼저 취업해서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신랑은 IT 분야 12년 이상의 경력자인데요... 꼭 관련 분야가 아니더라도 SUPERVISOR로 일을 하거나 가능한 직종이 있다면 취업이민을 생각하고 있어요.


캐나다로 현재 구직을 시작했는데..아직 길이 먼 것 같습니다...


저도 물류회사를 다니고있는데... 신랑이 먼저 취업하고, 자리를 잡을 수 있다면 저도 물류쪽으로 취업을 희망하여 움직일 계획입니다.


듣기론 미국인은 캐나다 이민이 수월한 걸로 말들을 하더군요...


한국인 이민과 다른 특징이 있긴 한 건가요?


귀사께 자문을 구합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