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주택부터 초대형 프로젝트까지

휴울 일렉트릭(Houle Electric)사는 BC주에서 가장 인정받는 건설분야 전기 업체 중 하나로 광역밴쿠버, 빅토리아, 나나이모, 프린스 조지, 캘로나 등 BC주 주요 도시에서 다양한 전기 공사일을 진행 하고 있다.

직원이 300명이 넘는 대형 회사인 휴울 일렉트릭사는 지난 1944년 밴쿠버 아일랜드의 포트 알버니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그 이후 웨스턴 캐나다의 대표적인 산업분야 전기 회사로 성장하기까지 66년간 꾸준히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 오고 있으며, 건설디자인, 보안 시스템, 데이타 네트워크, DDC 빌딩제어, 전기예방 관리 등 5개 분야로 나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지난 1973년 부터 휴울 일렉트릭에서 일하며 97년부터 회사를 경영해 온 전기 관련 전문가 로버트 라신 회장의 지휘로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일반 주택부터 펄프 공장, 오피스 타워, 쇼핑센터 등 상업용 건물은 물론 학교, 병원, 다리, 도로 등 공공분야 건설에 필요한 다양한 전기관련 작업을 수행하는 휴울 일렉트릭은 안전을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 덕분에VRCA에서 주는 대형업체 분야 안전상을10년간 수상했을 정도로 작업시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당연히 휴울 일렉트릭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는 아주 높아 지난 2002년부터 8년 연속으로 소비자 선택(Customers’ Choice)을 받고 있으며, 2007년에는 건설분야에서 올해의 업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로는 도크사이드 그린, 아보츠포드 종합병원 및 암센터, UBC 치대 노벨 바이오케어 센터, 빅토리아의 로얄 주빌레 병원, 라이온스 게이트 다리 업그레이드 등이 있다. 휴울 일렉트릭은 사업분야의 성격상 비상시를 대비해 24시간 응급 서비스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BC주 전역에 100대 이상의 차량이 서비스를 위해 항시 대기하고 있다.

밴쿠버 조선 부동산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