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부터 Ciccozzi 건축팀은 서로 협력하며 디자인 과정을 걸쳐고객들과 밀접하게 일합니다. 디자인 과정 전반에 걸쳐 창의적인 해결책을 도입함으로써 좋은 디자인과 경제성을 동시에 이루는 것이 목표입니다. 우아하고 새로운 건축적 표현을 제공하며 고객과 지역사회에 오랫동안 가치를 주는 좋은 작업들입니다. 예시로 최근에 맡았던 프로잭트 들로는 코퀴센터 오니의 프로잭트 (현재 판매중) Pine and Glen, 버퀴틀람쪽에 Strand 에서 짓는 Alina, Komo 다음으로 들어오는 Kora (세일 시작 아직 안함), 그리고 랭리센터에 들어오는 고층 하이라이즈+스카이트레인이 있습니다.
Jayen Properties와 그 계열사들은 50년가까이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부동산을 개발해 왔습니다. 1960년대 후반 목재 및 제재를 무역을 하면서 시작된 회사는 하우스들을 짓기 시작하다, 콘크리트 커머셜들과 함께 1,300여 채의 주택과 커머셜을 지었었습니다.
가장 최근 진행했던 프로잭트들로는 랭리 윌로브룩 196 ST & Fraser Highway (향후에 생기는 스카이트레인역 근처) 에 15 에이커 규모의 마스터플랜 커뮤니티 (콘도+타운하우스)을 진행중입니다.
코퀴틀람의 LEVEL 은 7-8층짜리 복합 주거용 빌딩으로 스튜디오부터 3베드룸까지 다양한 유닛을 제공하며 Amenities 로는 코워킹 카페, 피트니스 센터, 소셜 라운지, 영화관, 루프탑 덱과 정원이 있는 큰 야외 공간 까지 총 10,500 SQFT가 넘는 다양한 공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꼭대기층에는 원베드 ,3베드, 2베드 유닛들중 각 유닛만 프라이벗하게 사용 가능하신 루프탑 댁이 있는 유닛들도 있습니다.
레벨 프로잭트의 셀링포인트는 현재 랭리나 써리의 분양시세보다 낮은 가격과, 한아름 뒷편에 위치하는 편리한 위치입니다. 심지어 코퀴틀람 리세일 가격보다도 낮게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문의주세요. 604-354-6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