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11월, SFU 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공연들이 열린다. 11월 초반 버나비와 다운타운, 써리 캠퍼스에서 열리는 주요 행사를 모아봤다.

◆ 버나비 캠퍼스

● 자아 평점 연구 참가자 모집
사회 심리학 리서치 기관에서 심상과 자아 평점 연구를 위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심리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참여하면 좋을 듯.
장소 PSYC Lab AQ 3126
문의 ekkingbr@sfu.ca

●  더 퀸스 공연
1483년 런던을 배경으로 권력과 사회 계층의 문제점을 그린 연극, ‘더 퀸스 (The Queens)’가 오는 11월 4일까지 SFU 극장에서 열린다. 공연 시간은 오후 12시 30분과 저녁 8시이며 입장료는 학생은 7달러, 일반인은 10달러이다. 중간고사 기간, 연극으로 잠시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겠다.
문의 theatre@sfu.ca

◆ 다운타운 캠퍼스

● 인류학 세미나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역사학과 마틴 제이 (Martin Jay) 교수를 초청, 역사 정치학과 인류학에 대한 세미나가 있다. 11월 3일과 4일 이틀간 열리는 강의는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장소 SFU Harbour Centre Room 7000
문의 grahama@sfu.ca

● 이슬람 문화 세미나
포스트 콜로니얼 이슬람 문화와 종교에 관한 세미나가 오는 11월 6일과 7일에 열린다. 리즈 대학(University of Leeds) 사회 인류학돠 교수 살만 사이드(Salman Sayyid)의 강의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있을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장소 SFU Harbour Centre Room 1900
문의 grahama@sfu.ca

◆ 써리 캠퍼스

● 미래 설계 워크숍
성공적인 미래 설계 그리고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향후 계획에 관한 워크숍이 11월 4일 써리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졸업반 대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일 듯. 참가비는 75달러이다.
장소 SFU Surrey Room 3340
문의 mpp-info@sfu.ca

● 건축 디자인 세미나
국내외에서 많은 상을 받은 써리 센트럴 시티(Central City)의 건축가 빙 돔(Bing Thom)씨가 11월 16일 세미나를 열 예정이다. 건축과 디자인의 미래 전망에 대해 다룬다. 참가비는 무료.
장소  SFU Surrey Theatre 2600. Mezzanine Level
문의 cs-surrey@sfu.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