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열린 멘토링 행사 당시 모습


대학 입시와 진로 탐색에 대해 고민이 많은 한인 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행사가 열린다.

 

밴쿠버 온누리 한국어 학교 소속 고등학생 봉사단체인 ‘라움한글’이 주최하고 주밴쿠버총영사관과 재외동포청이 후원하는 제4회 2024 차세대 멘토링 파티가 오는 10월 5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UBC 랍슨스퀘어에서 열린다.

 

9~12학년 한인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멘토링 행사에서는 비즈니스, 공학, 영화, 의료 등의 업계에서 일하는 현직자가 멘토로 나서 전공 공부, 진로에 대해 생생한 팁을 전달하며, 관심 분야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UBC, SFU, 에밀리카에 재학 중인 대학생 선배들이 대학입시 준비 과정과 프로필 작성 및 전공선택에 대한 팁을 알려주고, 본인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 진학과 관련한 질의응답도 있을 예정이다. 이 행사는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고, 점심 식사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토)까지 구글폼(forms.gle/GVQe8UpVPhSkN1XT6)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비는 25달러이다. 신청비는 라움한글 이메일 raumhangul@gmail.com로 송금하면 되고, 송금 시 메모에 이메일 주소를 꼭 기입해야 한다.

 

<2024 차세대 멘토링 파티>

 

일시: 10월 5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점심 제공)

장소: UBC Robson Square (800 Robson Street, Vancouver)

대상: 한인 차세대 9~12학년

신청비: 25달러

신청링크: forms.gle/GVQe8UpVPhSkN1XT6  

문의: raumhangul@gmail.com 인스타그램: @raum_hangul

 

손상호 기자 ssh@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