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몇 년간 타운하우스와 고층 콘도 등 여러 가지 형태의 주거지가 집중적으로 건설된 리치몬드의 가든시티와 펀데일 거리가 만나는 지역에 새로운 저층 콘도 레드(Red)가 들어선다. 총 84세대가 2007년 2월 입주하게 될 레드는 고객 서비스가 뛰어나기로 명성이 높은 아데라(Adera)사에서 시공하며 평방피트당 가격이 다른 콘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36년의 건설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데라사가 자신있게 내놓는 레드는 천정부지로 뛰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적당한 가격의 세련된 주거지를 찾는 구매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예일 타운의 고급 콘도를 연상시키는 외관은 빨간 벽돌 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하게 되며, 최첨단 방수공법과 혹한과 폭염 등에 걱정없는 외벽, 알루미늄 발코니 난간 등으로 완성된다. 또한 레드의 방문자들은 입구에서부터 세련된 빨강색과 모던한 가구로 인테리어를 꾸민 레드 라운지의 환영을 받게 된다.
2가지 색조 중에서 고를 수 있는 각 세대의 인테리어는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지라프 디자인(Giraffe Designs)에 맡길 수도 있고 아데라가 제공하는 20가지 마감재료를 개인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모든 세대에는 입주시 벽걸이 HDTV와 아이키아의 가죽소파가 선물로 제공되며, 캐나다산 원목 마루가 거실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하게 된다.
모던한 주방에는 GE사의 주방기기들과 콜러사의 크롬 수도, 자동 음식찌꺼기 처리기, 원목 캐비닛, 세라믹 타일바닥과 벽 등이 눈에 띈다.
욕실에는 벽을 가득 채우는 대형 거울이 배치되고, 디자이너의 손길이 느껴지는 무늬타일, 세라믹 타일 벽면과 함께 어울리는 욕조, 현대적인 샤워부츠 등으로 꾸며진다.
카메라로 모니터 되는 레드의 지하 주차장은 리모트 콘트롤로 열고 닫을 수 있고, 지하에는 방문자 주차장과 세차공간, 리사이클링 스테이션 및 추가 스토리지가 제공된다.
리치몬드의 신주거 중심지인 레드 주변에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초등학교부터 퀀틀란 칼리지까지 여러 학교가 있고, 에버딘 센터, 야호안 센터, 리치몬드 센터 몰 등 각종 상점, 레스토랑 등이 가까워 어느 곳 못지않은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까운 곳에 노스 멕레넌 공원, 리치몬드 자연공원, 미노루 공원 등이 있으며, 밴쿠버 및 미국으로 연결하는 99번 하이웨이와 뉴웨스트민스터와 써리 등으로 갈 수 있는 91번 하이웨이가 간선도로의 역할을 하게 된다.
분양 직후부터 이미 많은 세대가 팔린 레드의 771~781sq.ft. 2베드룸과 덴은 26만7900달러, 1174~1220sq.ft.의 3베드룸(화장실 2개)은 34만3900달러의 가격부터 거래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9303 Ferndale Road, Richmond
문의: (604)273-5100 www.adera.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