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비와 코퀴틀람 경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고층콘도 실루엣(Silhouette)이 지난 주말부터 일반 분양에 돌입했다. 1, 2차로 나뉘어 2동의 콘도를 분양하는 실루엣은 단지내에 대형 마켓이 들어서는 상가를 갖춘 주상복합 형태의 주거지로 오는 2009년 봄 완공될 예정이다.

노스로드와 카메룬 거리가 만나는 곳에 타워-I 282세대, 타워-II 221세대 등 총 503세대가 입주하고 상가건물에는 세이브 온 푸드, 샤퍼스 드럭마트, 팀 홀튼, 크레딧 유니온, TD 은행, 리커스토어 등과 사무실들이 들어서게 된다.

실루엣의 특징 중 하나로 주거빌딩과 연결된 옥상정원을 꼽을 수 있다. 콘도의 주민들은 구름다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옥상정원 및 상가로 오갈 수 있으며 이곳에는 약 3만 평방피트의 넓이에 잔디밭과 산책로는 물론 장미가든과 연못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바쁜 부모들을 위해 단지 내에 프리스쿨과 어린이 놀이터를 갖춰 안전하고 편리하게 아이들을 맡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실루엣 실내는 3가지 색조 중 선택할 수 있고 입구와 주방, 욕실에는 세라믹 타일이 깔린다. 또한 컴퓨터 책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 전기 벽난로, 원목 베이스보드, 넓은 창 등이 설치되며, 넓은 발코니에는 야외용 파티오도 설치할 수 있다. 주방에는 원목 캐비닛, 그라나이트 카운터 탑, 스테인레스 가전기기, 크롬수도, 음식물처리기, 할로겐 트랙조명 등이 설치된다.

또한 각 콘도에는 주민들이 일과 후 운동을 하거나 친구를 초대해 놀 수 있는 클럽하우스가 만들어지는데, 이곳에는 바와 당구대를 갖춘 라운지, 피트니스 룸, 게스트 스위트룸 등이 갖춰진다.

실루엣의 주변에는 생활에 편리한 여러가지 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로히드 쇼핑센터에는 월마트, 베이, 세이프웨이, 런던드럭 등의 대형 소매점과 각종 상점이 입주해 있고, 밴쿠버 한인의 중심상권인 노스로드 한인타운과도 아주 가깝다. 또한 도서관과 레크레이션 컴플랙스, 카메룬 초등학교와 버나비 마운틴 세컨더리도 인접해있으며, 코퀴틀람 칼리지와 SFU도 가깝다.

로히드 하이웨이와 1번 고속도로를 이용한 운전이 편리하고 밀레니엄 라인 로히드 타운센터 역에도 걸어서 갈 수 있다. 앞으로 포트무디와 코퀴틀람 센터를 연결하는 에버그린 라인이 건설되면 명실공히 교통 중심지로 부각될 전망이다.

현재 벌써 50% 가량이 팔린 실루엣은 1베드룸과 덴 및 2베드룸으로 주로 구성됐으며625~718sq.ft. 1베드룸과 덴은 31만1900달러부터, 834~844sq.ft. 2베드룸은 38만7900달러, 코너에 자리잡은 950~969sq.ft. 2베드룸은 44만2900달러부터 판매 되고 있다. 또한 가장 넓고 전망이 좋은 팬트하우스와 서브 팬트하우스는 1018~1540sq.ft.의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73만900달러부터 거래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9855 Austin Rd. Burnaby

문의: (604)422-0599

웹사이트: www.silhouetteliving.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