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련된 외관과 편리한 주변환경
리치몬드내 가든시티(Garden City)와 펀데일(Ferndale) 로드가 만나는 마스터 플랜 주거지 맥레난 노스(McLennan North) 커뮤니티에 지어진 브랜디와인(Brandywine)단지는 모든것을 갖춘 타운하우스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브랜디와인은 중견 시공사인 크레시(Cressey)사에서 심혈을 기울여 2007년 완공한 곳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장인정신, 철저한 고객서비스가 돋보인다. 단지내에는 총 59채의 타운홈이 있으며, 3층 구조의 실용적인 설계로 아이들이 많은 가정에게 특히 적합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메인층은 9피트 높이의 시원한 천장과 함께 마스터 베드룸이 있는 구조이며, 위층에는 보통 3베드룸을 갖춰 가족 구성원이 많은 집도 자기만의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브랜드와인의 주변은 녹지 공간으로 만들어 친환경적인 쉼터를 구현했고, 각 집에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천연가스 난방시스템을 적용해 안락함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보너스로 메인층의 파티오에는 대형 가스 바비큐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세대는 차량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차고를 갖고 있다. 더불어 브랜디와인은 보통의 새집들이 2-5-10년 보증을 제공하는데 비해 방수 보증기간을 두배로 늘린 2-10-10년 보증을 제공했기 때문에 아직도 워런티 기간이 넉넉히 남아있다. 인근에는 노스 멕레넌 공원, 리치몬드 자연공원, 미노루 공원 등이 있으며, 아이들과 어른들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센터도 가까이 있다. 또한 밴쿠버 및 미국으로 연결하는 99번 고속도로와 뉴웨스트민스터와 써리 등으로 통하는 91번 고속도로, 웨스트민스터 하이웨이 등을 통해 밴쿠버 다운타운 및 타도시로의 이동도 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작년에 완공된 캐나다 라인은 이곳의 가치를 더욱 높여 주고 있다. 브랜디와인의 분양시 1508~1617sq.ft. 3베드룸과 덴(3베스)은 46만9900달러, 1529~1769sq.ft. 4베드룸과 덴(4베스)은 52만9900달러부터 팔렸었다. 현재 1769sq.ft. 4베드룸(3베스)이 63만달러에 리스팅 되어 있다.
리치몬드에서 새로 개발된 신주거지역 중에서도 가장 입지가 좋은 곳으로 꼽히는 맥레난 노스 지역에는 햄프턴 플레이스, 카추라, 레드, 만달레이, 스프링 브룩, 햄프턴 게이트 등의 비슷한 주거단지가 완공되어 있으며, 신규 초등학교와 공원, 조깅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테니스 코트 등을 갖췄다.
주소: 6188 Birch St. Richmond
밴쿠버 조선 부동산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