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리와 인접한 써리 동남부 지역에 아담하면서도 갖출 것은 모두 구비한 패밀리 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선베리 코트(Sunberry Court)라 이름 지어진 이곳은 곳곳에 주거지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윌로우 브룩 지역 주택가에 자리잡게 된다.
이 지역은 주변 클로버데일과 랭리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점, 스포츠 시설, 공원, 산책로 등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형 마켓이 밀집한 윌로우 브룩과도 매우 인접해 있다.
선베리 코트는 지난 14년간 다양한 형태의 타운하우스와 고층 콘도를 지어왔던 솔테라 개발(Solterra Development)에서 시공을 맡았는데, 솔테라 사는 지금까지 광역밴쿠버 지역에 약 600세대의 주택을 성공적으로 건설해 왔다. 솔테라 사는 특히 선베리 코트와 인접한 랭리 지역에 비슷한 규모의 타운하우스 선스케이프(Sunscape)와 선릿지(Sunridge)의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노하우를 쌓아왔다.
가족 중심적인 설계로 디자인된 선베리는 총 4차에 걸쳐 93세대의 타운하우스가 들어서며 단지내에 야채 등을 키울 수 있는 커뮤니티 가든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산책로 등을 갖추게 된다.
선베리 코트의 외부는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의 베란다와 석재 기둥, 나무장식으로 치장된 입구 등이 고급스럽게 어울리며, 집 뒤편에는 울타리로 구분되어 자신만의 정원이나 야외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뒷뜰이 제공된다.
두가지 디자인 색조 중에서 고를 수 있는 선베리 코트의 내부는 입구에 수입 파일이 깔리고, 천연가스 벽난로와 알루미늄 블라인드, 편리한 수납장, 깔끔한 원목 몰딩 등이 돋보인다.
주방은 월풀사의 최신 주방기기와 공간절약형 캐비닛, 석재 카운터탑, 세라믹 타일벽 등으로 꾸며지며, 수납공간이 넓은 아일랜드와 0.5마력의 갸브레이터가 설치된다.
선베리 코트는 주변이 신흥 주택가로 아이들 학교와 레크레이션 센터 등에 가까우며, 쇼핑몰과도 가까워 생활에 편리함을 보장해준다.
집 바로 앞에 프레이저 하이웨이가 있으며 200th St. 를 통해 5분 정도 달리면 1번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금 구입하게 되면 주방의 석재 카운터와 스테인레스 주방기기, 전자레인지, 갸브레이터 및 리모트 콘트롤 차고 등이 포함되고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선베리의 1089sq.ft. 2베드룸과 2욕실은 인기리에 모두 팔렸으며, 1343sq.ft.의 3베드룸과 2욕실은 23만6900달러에서 25만달러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19250 65th Ave. Surrey; (604)574-4141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