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쿠버 다운타운으로 진입하는 중심, 캠비와 브로드웨이가 만나는 요지 중에 요지에 자리잡은 크로스 로드(Cross Roads)는 도시인을 위해 디자인 된 21세기형 콘크리트 콘도이다.
캠비가를 축으로 브로드웨이와 펄스크릭 해안가까지 대대적인 변신을 하고 있는 이 지역은 앞으로 2010년 동계 올림픽의 선수촌과 콘도형 주거지가 새워지고, 캐나다 라인, 도심속 공원, 해안가 산책로 등이 만들어지게 된다.
이미 다양한 형태의 주거지와 주상복합 건물들이 들어서고 있는 이 지역은 다운타운을 능가하는 발전속도를 보이며 새로운 도심형 타운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부동산 가치도 매달 급하게 상승하고 있다.
캠비 지역에서도 중심에 자리잡은 크로스 로드는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에 도시 감각에 맞춘 실용적인 실내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내부는 밝고 어두운 2가지 색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입구, 주방, 스토리지, 세탁실 바닥은 세라믹 타일로 마무리 됐다. 대부분의 집에는 탁트인 전망을 가진 발코니가 마련되고, 넓은 스토리지룸과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플랙스는 주거편의를 극대화 시켜준다.
주방에는 LG 냉장고, AEG 오븐 등 최신 스테인레스 제품이 들어서고, 모던한 원목 캐비닛과 넓은 수납공간, 크롬 수도, 오목한 천장조명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욕실은 유리박스로 구성된 샤워부츠, 고급 욕조, 타일바닥, 대리석 세면대, 크롬 수도 등으로 꾸며지며 최신 시술의 보안 시스템과 멀티미디어 아웃렛이 각 세대에 설치된다.
크로스 로드 주변에는 각국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카페, 고급 부띠끄 등과 베스트 바이, 캐네디언 타이어, 홈 디포, 세이브 온 푸드 등 대형 소매점이 있으며, 주민들은 단지내의 최신 피트니스 헬스클럽이나 펄스크릭을 따라 조성된 씨월(Sea Wall) 산책로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다운타운과 3분 거리인 교통은 스카이트레인 뿐만 아니라 브로드웨이와 캠비가를 통해 곳곳으로 연결되며, 늘어나는 인구에 맞춰 주변에 프리스쿨, 초등학교 등의 교육기관도 새롭게 설립된다.
총 88세대가 들어서는 크로스 로드의 812sq.ft. 2베드룸은 54만달러, 896sq.ft. 2베드룸은 58만3000~59만9000달러, 1018sq.ft. 2베드룸과 플랙스는 62만9000~67만9000달러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536 West Broadway 문의: (604)708-1035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