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고급 콘도 스타일을 선도한다

다운타운 중심… 취향대로 선택하는 색조

다운타운 중심에 도시형 고급 콘도가 도시인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분양되고 있다. 다운타운 데비와 드레이크 사이 시무어 선상에 지어지는 엘란(Elan)은 바쁜 현대 도시인 삶의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기 위한 조건을 구비하고 있다. 엘란은 오는 2007년 4월 완공예정이며 27층 높이에 총 229세대가 들어서게 되는 콘크리트 고층 콘도이다.

현재 60% 이상의 분양이 완료된 엘란은 다운타운 거주자들이 누릴 수 있는 생활의 장점들을 최대한 살려주고 있다. 출퇴근 시간의 절약, 일과 후 다양한 활동, 편리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걸어 갈 수 있는 위치의 상점 및 레스토랑, 활기찬 주변환경 등이 엘란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엘란의 각 세대 내부는 주거의 편의성을 추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주방과 거실 전체에 깔려 있는 세련된 나무마루바닥이 눈길을 끌고 엘란 스타일 디자인을 통해 세가지 색조 중에서 내부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

바닥과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 특수제작된 세탁기용 나무 벽장, 납작한 패널 회전벽장문, 케이블·TV·전화·고속인터넷의 동시 연결 멀티플잭 등이 편의성을 높여준다.

주방은 아침식사 바를 갖춘 아일랜드와 넉넉한 수납장, 대형 싱크대, 우묵한 조명, 최고급 월플 스테인레스 가전제품 등으로 꾸며진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욕실은 깊고 넓은 욕조와 타일 바닥, 크롬과 스테인레스 등으로 꾸며진 장식장, 세련된 조명과 거울 등으로 채워진다.

엘란이 들어서는 시무어(Seymour) 스트릿 주변은 밴쿠버 나이트 라이프의 중심지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클럽 등이 인접해 있으며, 각종 공연장 및 GM 플레이스 등과도 가까워 다양한 이벤트와 페스티발을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에 그랜빌 아일랜드와 고품격 식품점인 어번페어에서 신선한 야채와 과일 등도 쉽게 구할 수 있고 일과 후 시간을 다양한 형태로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엘란의 각 세대는 철저한 보안시설을 갖춘 지하 주차장과 스토리지를 하나씩 갖게 되며, 비디오 모니터를 통해 방문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엘란은 각 세대 주민들을 위해 맘껏 볼륨을 올려 TV를 보거나 당구 등의 게임을 할 수 있는 라운지와 일과 후 지친몸을 풀어주는 스팀 사우나,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갖을 수 있는 미팅룸, 완벽한 시설의 피트니스 룸을 편의시설로 준비한다.

엘란의 513~630sq.ft의 스튜디오는 22만8천달러, 797sq.ft.의 2베드룸이 38만3400달러, 906~1049sq.ft.의 2베드룸과 덴이 47만2천달러, 아래층에 지어지는 1173~1465sq.ft.의 시티홈이 50만달러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