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틀란 대학교와 써리시 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디즈니 인스티튜트(Disney Institute)를 초대해 디즈니의 성공 비법을 들어보는 워크숍을 연다. 세미나의 제목은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디즈니의 접근법(The Disney's Approach to Quality Service)'으로,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를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키워낸 디즈니의 기업 방향과 서비스 정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다.
디즈니의 직원 교육법, 고객 불만에 응대하는 요령, 브랜드 관리법, 창의적인 아이디어 얻는 법 등 사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유용한 정보가 하루동안 전달된다. 디즈니 인스티튜트는 지금까지 35개국에서 수천명의 리더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 전문 매니지먼트 교육 기관이다.
이번 워크숍은 11월 30일 써리에서 열린다. 사업가나 장차 사업가를 꿈꾸는 학생 등의 참가를 권장하고 있다. 입장료는 워크숍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비롯해 아침과 점심, 그리고 두번의 간식을 포함하여 395달러다. 콴틀란 대학교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면 345달러다.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사전 등록은 반드시 해야한다. 전화, 온라인(keysvancouver.com), 팩스로 등록이 가능하다.
디즈니는 북미 곳곳에서 워크숍을 열고 있다. 웹사이트에 소개된 후기에 따르면 지난해 피츠버그에서 디즈니 워크숍을 들었던 한 학생은 행사 참가 후 "세상을 보는 새로운 눈과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생겼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매우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변했다"며 만족을 표했다.

행사장소: 시더 빌딩 컨퍼런스 센터(Cedar Building Conference Center: 12666-7nd Ave., Surrey)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