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에 한번 살아 보시죠”

웨스트우드 플라투의 명품 단독주택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코퀴틀람 북쪽 웨스트우드 플라투(Westwood Plateau)는 몇 년전까지 신흥 주택가로 집중 개발된 지역이다. 산 아래를 굽어보고 있는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고, 쾌적하고 조용한 업타운 주택가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빈땅이 거의 없어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집값이 상승하고 이곳에 고품격 단독주택 단지인 탱고(Tango)가 들어선다.

탱고를 짓고 있는 리버티 홈(Liberty Homes)사는 피어3(Pier 3), 브로드워크(Broadwalk), 쿼리(Quarry) 등 주로 단독주택 단지를 만들어 온 시공사로 깔끔하고 실용적인 설계와 모던한 외부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아왔다.

이번에 짓고 있는 탱고는 모두 3차에 걸쳐 공사가 진행되며, 오는 8월25일부터 입주하는 1차 분양분 26세대를 포함해 총 72세대가 웨스트우드 플라투 중심부에 들어서게 된다.

3가지 디자인 색조를 가지고 있는 탱고의 인테리어는 입주자의 필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가족 구성에 따라 넓은 거실을 선택할 수도 있다.

총 3층인 주택은 차후 독채로 꾸밀 수 있는 지하, 9피트의 시원한 천장을 가진 메인층, 침실이 위치한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블 차고와 뒷마당을 포함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1층 거실과 주방에는 원목 나무마루가 깔려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내부 곳곳에 크라운 몰딩과 나무 창 장식이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주방은 넓은 수납공간을 가진 최고급 캐비닛과 화려한 조명, 아일랜드, 바, 갸브레이터 등이 갖춰지며, 화장실은 1층의 파우더 룸을 비롯해 넓은 욕조와 샤워실을 가진 메인 욕실 등 총 3곳이 있고, 각각의 욕실은 세라믹 타일바닥과 고급 거울, 밝은 조명으로 꾸며진다.

집안내에는 가스난방을 이용한 50갤론의 온수탱크가 설치되고,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해 프로그램이 가능한 공기난방 시스템이 3개층을 모두 커버한다.

차고 리모트 콘트롤과 깔끔히 정돈된 앞마당과 뒤뜰, 케이블 등은 기본이며 진공청소기, 알람시스템, 위성 설치를 위한 사전배려도 모두 해놓았다.

탱고에서 다운타운까지는 웨스트코스트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20여분 정도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가까운 거리에 플라투 빌리지 상가와 서밋 커뮤니티 센터, 웨스트우드 플라투 골프아카데미 등이 있다. 또한 백화점과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코퀴틀람 타운 센터가 바로 아래 있어 특히 신규 이민자들의 편리한 정착지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탱고는 지하를 포함해 총 3474sq.ft.인 4베드룸이 53만5천달러, 2720sq.ft.인 3베드룸이 47만9천달러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 주소: 1705 Parkway Boulevard Coquitlam, BC 문의: 604-464-4770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