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코 그룹은(Ledcor Group of Companies)은 직원이 회사의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는 종합 건설 시공사로 밴쿠버 다운타운의 랜드마크인 샹그리라, 서부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캘거리의 보우(The Bow), BCIT 에어로 스페이스 빌딩, 투하버그린, 밴쿠버 국제공항 링크 프로젝트, 홀트 렌프류, 웨스턴 캐네디안 광산, 아슐루 크릭 파워 프로젝트 등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레드코 그룹은 지난 1947년 밴쿠버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63년여 동안 BC주는 물론 알버타주, 미국 캘리포니아주 등에서 다양한 건설관련 사업을 주도해 왔으며, 2008년 BC주에서 3번째로 많은 총매출을 기록했다. 여타 건설업체에 비해 시공 분야가 다양해 럭셔리한 최고층 콘도부터 커머셜 빌딩, 공공건물, 도로, 공항, 광산, 오일샌드 등의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다.

현재 설립자인 윌리엄 F. 레드의 아들 윌리엄 W. 레드(CEO & Chairman)의 지휘아래 커머셜 건물, 대형 공공건설, 산업분야, 광산, 파이프라인, 통신 등 6개 분과로 나뉘어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2008년 자료에 따르면 레드코에는 총 5000여명의 직원이 있고, BC주에만 1190명이 일하고 있다.

회사의 사훈이 신뢰, 혁신, 정직, 품질로 수십여년간의 입증된 기록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하게 공사를 수주하고 있다.

특히 금년에 캐네디언 건설협회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캐나다내 100대 최고직장과 BC주의 최고 직장 55개 랭킹에 선정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www.ledcor.com

밴쿠버 조선 부동산 팀 news@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