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 타운홈   

"3층집에 살고 싶은 사람을 부른다"

써리 플릿우드의 가족 타운홈

써리에 완공을 목전에 앞두고 있는 새로운 타운홈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써리 플릿우드 프레이저 하이웨이와 159 St. 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허클베리(Huckleberry) 타운홈은 넉넉한 3층 구조, 편리한 생활환경, 저렴한 가격 등으로 최근 분양한 여러 주택단지 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총 37개 가구가 옹기종기 모여 타운홈 단지를 이루고 있는 이곳은 중견 건설업체인 폴리곤(Polygon)에서 시공하며 점점 커가는 자녀들을 위해 이사를 생각하는 중산층 가족들의 많은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허클베리의 단지를 들어서면 커뮤니티를 상징하는 석재장식과 원목기둥으로 만들어 진 입구가 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단지내부에는 나무와 잔디, 아이들 놀이터, 햇볕을 피할 수 있는 정자, 넉넉한 방문자 주차공간 등이 깔끔하게 꾸며졌다.

각각의 타운홈은 웨스트코스트 스타일의 디자인과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뒷뜰을 가지고 있으며, 벽난로가 있는 아늑한 거실은 가족중심의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각 세대에는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문에 뷰어가 설치되며, 앞문에는 1인치 길이의 데드볼트 잠금장치가 설치된다. 또한 앞문과 뒷문에는 안전을 위한 조명등이 설치되고 사적인 공간을 보장하는 펜스도 설치된다.

또한 원목가구로 세련되게 설치된 주방에는 편리한 선반과 많은 수납공간이 있으며, GE사의 최신 주방기기들이 들어선다. 더불어 넓은 거울과 원목수납장, 화장대 등을 갖춘 욕실은 고급스럽게 마무리됐다.

많은 비에도 걱정이 없도록 허클베리의 지붕과 벽, 홈통 등은 완벽한 방수와 배수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입주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나무마루, 갸브레이터, 보안시스템 등을 추가할 수 있다.

허클베리는 한적함과 편안함을 주는 외곽 주거지의 정수를 맛보게 해주는 한편 생활환경도 편리하다. 바로 옆에 플릿우드 커뮤니티 센터와 '마켓플레이스'를 비롯한 쇼핑몰이 있고, 3~4분 거리에 써리 스포츠 레저 건물과 신선한 야채가게가 있다. 또한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근에 위치한 길포드 컨추리 클럽이나 써리 골프코스, 이글퀘스트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자녀들을 위한 학교로는 인근 월넛 로드 초등학교와 프로스트 로드 초등학교, 홀리 크로스 세컨더리, 플릿우드 파크 세컨더리, 노스써리 세컨더리 등이 있다.

허클베리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바로 가격인데, 1267~1405sq.ft.의 타운하우스가 21만5천~22만달러 라는 요즘 분양하는 주택 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가격표를 붙이고 있다.

이곳이 도심 외각이긴 하지만 3층 구조로 차고와 넓은 거실을 포함해 방 3개, 화장실 2개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놀라운 가격 경쟁력임이 틀림없다.
바인(Vine, 1267sq.ft.), 베리(Berry, 1321sq.ft.), 블로섬(Blossom, 1366~1405sq.ft.) 등 3가지 구조를 가지고 있는 허클베리의 주소는 15871-85Ave. Surrey 이다.

문의 604-507-1246 www.polyhomes.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