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탄탄한 입지 여건으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버퀴틀람 지역에 또다른 형태의 고층 콘도 타워가 들어선다. 

버퀴틀람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꿈꾸는 주상복합 타워 ‘엠우드(Elmwood)’가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40년 역사의 ‘Marcon’사가 개발하는 38층 높이의 고층콘도 ‘엠우드’는 코모 레이크(Como Lake)와 클락우드(Clarkwood)가 교차하는 북서쪽 선상에 자리할 예정이다. 

‘엠우드’는 초역세권 입지에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함께 겸비해 주변 상권과의 시너지 창출도 기대를 모은다. 완공일은 오는 2026년 봄으로 예정되어 있다. 

◼︎‘세대분리형’ 유닛 겸비··· 총 335세대 입주



‘엠우드’의 유닛은 스튜디오부터 3베드룸까지 다양한 구조로 구성됐고, 총 33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별히 3베드룸 중에는 다세대가 함께 분리되어 거주할 수 있도록 콘도 유닛 안에 또 다른 유닛이 있는 일명 ‘한 지붕 두 세대(Lock-off suites)’ 스위트도 마련됐다. 

또, 전체 38층 가운데 1층은 커머셜 공간으로, 2~4층은 오피스 공간으로 설계된다. 6층과 38층 꼭대기엔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진다. 

입주자들은 6층에선 탁구대와 골프퍼팅 연습공간, 피트니스룸, 요가룸,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고, 38층에선 영화관, 스카이바(Bar), 코워킹 라운지, 미팅룸 등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 도어락으로 안전하게··· 수요자 니즈 공략



미래지향적인 최첨단 시스템은 ‘엠우드’가 가진 또 다른 특별한 차별점 중 하나다. 

‘엠우드’는 스마트락 플랫폼 서비스인 '래치OS(LatchOS)'를 전 유닛의 도어에 도입해 집 열쇠가 필요 없는 최신 도어락 시스템을 구현했다. 

입주자들은 '래치OS’를 통해 효율적으로 출입관리가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손쉽게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엠우드’에는 소포 및 우편물 관리 시스템부터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주차장(100% EV-ready parkade)에 이르기까지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을 수용하기 위한 시설들이 즐비하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612 Elmwood Street, Coquitlam, BC 
문의: elmwood@marcon.ca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